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콘돔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코엑스 ‘맨즈쇼’ 참가

발행일2018.01.11 16:30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세계 생산량 1위, 판매량 2위의 콘돔 브랜드 라이프스타일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초 남성 소비재 전시회 맨즈쇼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라이프스타일이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유통 관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공식 행사다.

라이프스타일은 세계 최초로 콘돔을 제조 판매한 112년 역사의 글로벌 기업 안셀의 대표 브랜드다.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15억 달러(약 1조70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연간 22억 개의 콘돔을 생산하고 있다.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전 세계에서 초당 70개의 콘돔을 판매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은 맨즈쇼에는 제로, 스킨, 센서티브 등 대표 인기 제품군이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세계 특허를 받은 신소재 콘돔 스킨을 최초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한다.

스킨은 안셀이 자체 개발한 신소재 폴리이소프린 재질 콘돔으로 피부 밀착력과 열전도율에 있어서 기존 콘돔에 비해 월등히 높은 기능성을 자랑하며, 라텍스 알레르기로부터 자유롭다. 때문에 현재 전세계 콘돔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핫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안셀의 라이프스타일뿐만 아니라 플레이보이 콘돔, 국내 최초 여성을 배려하는 콘돔 케어허 등 현재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는 콘돔 제품군 역시 참가해 소비자를 만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