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중앙멤버스, 중앙레저그룹 출범 기념 무료 해외 골프 투어 이벤트 실시

발행일2017.12.07 18:21

중앙멤버스가 시세 확장으로 중앙레저그룹으로 거듭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시적인 이벤트를 펼친다.

중앙멤버스는 이달 신규 입회 고객에게 태국 골프투어 1팀을 무료로 보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 멤버십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면, 무료 골프투어와 좋은 조건으로 중앙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골프는 계절 영향을 많이 받는 스포츠다. 올 겨울 유난히 강한 추위가 올 것으로 예보되면서 동남아 골프 투어가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태국골프투어는 골프 이외에도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하며, 다양한 골프장 코스와 아름다운 조경,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골프장이 많다. 중앙멤버스는 태국 파타야 근교의 명문 골프장과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추가요금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품격 해외투어를 개발, 서비스를 시작했다.

중앙멤버스 골프투어는 별도 옵션이 없는 VIP 전용 상품으로 일반 여행사 상품과 확연한 차이가 있다. VIP 회원을 위해 중앙멤버스 직원이 현지에 상시 대기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고, 한식 전용식당도 운영한다. 중앙멤버스 플래티늄 회원은 국내 골프혜택과 해외 골프혜택을 모두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중앙멤버스의 플래티늄 멤버십은 입회보증금 1억원 기준으로 무기명 4인, 월 2회 서비스로 명문 골프장 중심의 주말 골든타임 예약을 보장한다.

플래티늄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는 법인 회원사들은 무엇보다 명문 골프장 리스트가 타사와는 격이 다르다고 입을 모았다. 접대가 많은 금융업, 언론사, 제약회사 등 법인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전용예약실을 운영, 체계적인 부킹 서비스를 구축하여,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플래티늄 상품 외에도 수도권을 비롯, 경북/경남권의 회원제 골프장의 골든타임 부킹을 약 30~40% 할인된 그린피로 무기명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멤버십도 인기다.

스마트 멤버십은 차감형 상품으로 스마트 주중 2500만원, 스마트 주말 3500만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이 외에도 중앙멤버스는 개인, 법인 골퍼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여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유두현 중앙레저그룹 회장은 “중앙 골프투어는 일반여행사와 달리 회원권과 VIP 회원을 전문으로 관리하는 전문 기업으로 국내 명문 골프장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품격 있고 편안한 여행이 될 것”이라면서 “어떠한 경우에도 끝까지 책임을 지는 감동이 있는 투어로 회원들을 만족시키겠다”고 밝혔다.

최근 들어 무기명 회원권 상품들이 쏟아지면서 다들 명문 골프장 부킹을 해준다고 하지만 실제로 부킹해주는 곳은 명문 골프장이 아닌 곳이 많다. 실제로 유사업체들의 무차별적인 회원모집, 불공정한 예약 배정 등으로 회원들의 신뢰도가 떨어진 경우도 많다. 중앙멤버스는 회원들의 이런 불신을 해소하고, 주말 골든 타임 예약만큼은 확실하게 서비스하여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