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CJ제일제당, '비비고' 팝업스토어로 'THE CJ CUP' 알린다

발행일2017.10.13 11:46
Photo Image

CJ제일제당이 대한민국 최초 PGA 투어 정규 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22일까지 여의도 IFC몰 내 올리브마켓에서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THE CJ CUP @ NINE BRIDGES' 개최를 기념하고 대회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각종 골프와 관련된 소품을 활용해 '비비고' 제품을 전시했고 대회 이미지를 활용해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특히 CJ제일제당은 골프장 주요 코스에서 운영되는 '비비고 Tasty Road' 부스와 동일하게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대회 기간 동안 '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깍두기볶음밥, 강된장비빔밥, 불고기비빔밥, 전복해초비빔밥 등 총 4종이다.

팝업스토어와 더불어 '비비고' 냉동밥 제품의 2+1 행사도 진행한다. 올리브마켓에서 '비비고' 냉동밥 제품을 종류와 상관없이 2개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비고' 깍두기 볶음밥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최자은 CJ제일제당 '비비고' 마케팅 담당 부장은 “세계적인 위상을 갖고 있는 PGA 투어 정규 대회가 대한민국 최초로 열리는 만큼 국내 소비자에게 이를 알리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남은 기간 '비비고'는 물론 대회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세계적인 위상의 PGA 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