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대표 인기 세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세제 Top 10 브랜드 대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엘지생활건강, P&G, 애경, 네이처러브메레, CJ라이온, 아토세이프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고, 1,200개 이상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의류용부터 청소용 세제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가루세제, 액체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유아세제, 청소세제 등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쿠팡 특별관’에서는 테크, 브레프, 샤프란, 비트 등 인기 제품의 100여개 로켓배송 베스트셀러 상품에 대해 최대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페브리즈, 퍼실, 다우니, 액츠 등 인기 제품의 380여개 로켓배송 베스트셀러 상품에 대해 구매 가격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일 1인 1회에 한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에 사용하면 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일상 생활 오염은 물론 단백질, 지방질 오염 등 찌든 때의 원인까지 제거 가능한 ‘비트 드럼용 분말세제 리필형’을 1만원대에, 100만개의 얼룩제거 분자와 스마트 효소 성분이 함유되어 세척력이 뛰어난 ‘퍼실 파워젤 일반용 액상세제 라벤더 코튼향 리필’을 8천원대에 판매한다. 또 ‘네이쳐러브메레 오가닉 유아세제 리필형 허브가든향1300ml 2개’를 6천원대에, ‘다우니 퍼퓸 컬렉션 섬유유연제 샤인향 1L 3개’을 1만 3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가을철 깔끔한 집 단장을 위한 주방, 욕실용 청소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가스레인지 등 주방 기구의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인 ‘홈스타 주방을 부탁해 세정 스프레이750ml’를 4천원대에, 변기 및 세면대 등의 곰팡이 제거에 효과적인 ‘아토세이프 매직겔 매직싹 곰팡이제거제 750ml 6개입’을 1만 4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그룹장은 “가을을 맞아 옷장 정리 및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용도에 따른 다양한 세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간편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