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수집형 RPG 의 첫 TV CF를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를 통해 방영 중임을 전했다.

이번 CF는 일본 유명 메카닉×미소녀 애니메이션 프라모델 시리즈 ‘프레임 암즈 걸(Frame Arms Girl)’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제작됐다. 총 30초 분량의 영상으로 ‘원피스’, ‘암살교실’, ‘프린세스 프린서플’, ‘전희절창 심포기어 axz’, ‘배틀걸 하이스쿨’ 등 애니맥스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의 중간 광고 타임에 노출될 예정이다.

CF 내레이션은 인기 온라인게임 ‘오버워치’의 D.Va 송하나 목소리로 유명한 김현지 성우가 맡았다. 김현지 성우는 발랄함과 솔직함이 매력인 일본 명문가의 외동딸 ‘하나자와 레나’ 역으로 에 참여한 바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콜라보레이션 TV CF 방영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F 영상에 포함된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채팅창에 입력한 이용자에게 ‘다이아 1,350개’, ‘1천만 골드’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서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프레임 암즈 걸’은 일본의 유명 하비 메이커 업체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로봇 콘텐츠 시리즈인 ‘프레임 암즈’를 미소녀화 한 스핀 오프 시리즈이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프레임 암즈를 장착하고 있는 프라모델을 애니메이션화하여 올해 4월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방영되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폰이 포함된 TV CF 방영 스케줄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