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던킨도너츠가 이달 30일까지 '해피포인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은 특정 도넛과 음료를 구입할 때 전액 해피포인트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도넛은 던킨도너츠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레이즈드', '올리브 츄이스티', '스트로베리필드' 3종이다. 행사기간 동안 '글레이즈드'는 36%, '올리브 츄이스티'와 '스트로베리필드'는 46% 할인된 700포인트에 즐길 수 있다. 음료도 행사 기간 최대 50% 할인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쿨에이드 체리쿨라타 모두 1800포인트.

'콜드보틀'과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해피포인트 2000포인트에 만날 수 있다. '콜드보틀'은 실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보틀 타입 텀블러다. '여행용 파우치 세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포켓형 파우치로, 용도별로 각자 다른 4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여름철 휴가에 제격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와 함께 맛있는 도넛과 음료, 실용적인 기프트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6월이 가기 전에 던킨도너츠 매장에 들러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에 꼭 참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