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조해표는 파우치에 담긴 참치,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안심따개'를 적용하고 얼리지 않은 참치의 통살을 그대로 담은 '생생참치'를 출시하는 등 차별화 된 제품을 선봉고 있는 사조참치의 신제품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는 영양가 높은 참치를 더 담백하고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담백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 '매콤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 '상큼한 토마토와 더 맛있는 사조참치', '물에 담아 깔끔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별 고유한 맛과 특징으로 별도의 조리 없이 그대로 먹어도 한끼 반찬으로 손색없다.

'물에 담아 깔끔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는 기름을 전혀 넣지 않은 물담금 참치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 또는 여름철 몸매관리로 식단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4가지 제품 모두 60g 소포장으로 돼 있어 1~2인 가구 한끼식사로 제격이며 파우치 포장으로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해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도 쉽고 안전하게 딸 수 있어 아이들을 위한 맞벌이 부부들의 안전하고 간편한 식재료로 안성맞춤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