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배스킨라빈스, 아이가 좋아하는 맛 골라만든 '아빠왔다 팩' 출시

발행일2017.06.19 14:50
Photo Image

배스킨라빈스가 자녀를 둔 부모들을 타깃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골라 구성한 '아빠왔다 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아빠왔다 팩'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5종에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 1종까지 총 6종 아이스크림을 싱글컵에 담아 한 세트로 구성한 패키지다. 다양한 토핑과 화려한 비주얼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세트,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된 베스트 세트, 심플하고 기본적인 맛으로 구성된 클래식 세트까지 총 3가지 조합이 있다. 가격은 1만6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장에서 '아빠왔다 팩' 구입 시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3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최종 결제 금액이 1만6000원 이상일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직원들은 '아빠왔다 팩'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초원교실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바쁜 부모님들을 대신해 어린이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빠왔다 팩은 비알코리아 신입사원들이 어릴 적 아버지가 퇴근길에 사오신 아이스크림의 추억을 담아 낸 아이디어가 실제 상품화 된 케이스”라며, “퇴근 길,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아빠왔다 팩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