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님블 내부 전경. 사진=님블.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프리미엄 키즈카페 ‘님블’이 오는 28일 서울 도산대로일대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님블은 극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이 가능한 최고급 공기 청정기인 ‘나노드론’과 ‘아이큐에어’ 시스템을 구축해 미세먼지로 인한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나노드론은 마치 20년된 소나무 50그루를 실내에 두는 것 같은 쾌적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공기 청정기다. 반영구 특수 합금 철강 정전기 필터를 사용한 것은 물론, 0.001㎛(마이크로 미터)의 입자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이 가능해 박테리아 바이러스까지 모두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님블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레스토랑 운영으로 기존 키즈카페와 차별화했다. 핑크, 골드 톤의 메인 컬러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헤링본 바닥재를 사용해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Photo Image
님블 내부 전경. 사진=님블.

레스토랑에서는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메뉴와 함께 아이를 위한 키즈메뉴가 함께 준비돼어 있다. 키즈 메뉴에 들어가는 반찬류는 현대백화점에서 공수한다.

총 2층 규모의 키즈카페는 편백룸, 트램폴린, 정글짐, 그물존, 주방놀이, 기차놀이테이블, 인형놀이테이블, 레고테이블, 모래놀이테이블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돼 있고 이 장난감은 매일 소독할 예정이다.


또한 총 5곳의 프라이빗룸이 있어 생일파티나 소규모 돌잔치도 가능하며, 파티룸의 경우 전문 파티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특색있는 파티 데코레이션이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