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마텔, 마텔샵 이벤트 진행

발행일2017.04.20 16:45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글로벌 완구 기업 마텔은 20일 ‘마텔샵’에서 인기 유아 브랜드 제품을 국내 최저가에 선보이고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북미 1위의 유아블럭 브랜드 ‘메가블럭’과 글로벌 영유아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메가블럭의 ‘퍼스트빌더’ 시리즈 3종을 각각 구매하면 10%의 적립금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메가블럭 7피스를 추가 증정한다.

메가블럭의 ‘퍼스트빌더’ 시리즈는 블럭놀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면과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 제품별로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리즈는 ‘우리아기 첫블럭 빅빌딩백(80)’과 0에서 9까지의 숫자 스티커 시트로 블럭을 쌓으며 숫자공부를 할 수 있는 ‘우리아기 첫블럭 123 러닝트레인’, 직접 설계한 트랙에서 자동차 경주 놀이가 가능한 ‘우리아기 첫블럭 카레이싱 트랙’ 세트다.

또 피셔프라이스는 국민장난감으로 불리는 ‘러닝홈’과 ‘점퍼루’, ‘아기체육관’을 국내 최저가로 준비했다.

마텔 브랜드 담당자는 “메가블럭과 피셔프라이스 완구들은 우수한 품질로 전 세계 엄마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다양한 감각과 잠재력을 깨우는데 도움이 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놀이 시간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텔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손오공은 올 3월 마텔샵을 공식 오픈하고 운영 중이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마텔 제품들은 손오공을 통해 판매되는 공식 수입 제품에 한해 한/영 이중언어 지원과 공식 A/S가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침묵의 암살자 '초미세먼지' 산소로 해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