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을 타보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보통은 스마트폰을 그냥 손으로 들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데 장시간 이용 시 손목이나 혹은 어깨 통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스마트폰 크기가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손에 부담도 커지기 마련. 이 경우 별도의 액세서리로 손 부담을 조금 덜어주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된다.

Photo Image

뮤지스(MUSES) 스마트링은 180도로 움직이는 링과 360도로 회전하는 바디를 갖고 있다. 자유 자체로 각도방향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링 거치대와는 달리 뮤지스 스마트링은 링이 바깥쪽에 위치해 한손으로도 더 넓은 범위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마트링을 사용하면 한손으로 터치할 수 있는 반경이 넓어지기 때문에 스마트폰 컨트롤을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을 손바닥면으로 받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할때 손의 피로감을 상당부분 감소시켜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Photo Image

이외에도 동영상 감상이나 화상통화, 혹은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 등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기 때문에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도 있다.
스마트폰뿐 아니라 탭사이즈의 스마트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뮤지스 스마트링은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골드, 심플한 실버, 세련된 로즈골드, 모던한 블랙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Photo Image

구매는 원어데이 왈(www.wal.co.kr)에서 4,400원에 하나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1+1으로 단 하루 판매한다.
구매 가능한 쇼핑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