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X트와이스 TV광고' 공개

발행일2017.03.15 18:02

발매 30주년 기념…아이돌그룹 트와이스 출연 기대↑

Photo Image<동아오츠카는 15일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트와이스를 모델로 한 TV광고 'LIVE 수분'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

[전자신문인터넷 최정환기자] 동아오츠카는 15일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트와이스를 모델로 한 TV광고 'LIVE 수분'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 광고는 수분이 주는 몸 속 활력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라이브(LIVE)'를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포카리걸 최초로 아이돌그룹 트와이스가 선정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광고에서 체내 수분과 비슷한 성질을 갖고 있는 포카리스웨트만의 이온 밸런스를 '살아있는 수분, 라이브 수분'으로 정의하고, 이온의 기능성을 활기차고 역동감있는 영상미로 담아냈다.

특히 발표 전부터 화제를 몰고 온 포카리스웨트 모델 트와이스는 이번 광고에서 끊임없이 움직이고 도전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찾는 1020세대의 모습을 밝고 생동감있게 표현했다.

포카리스웨트 김동우 브랜드매니져는 "포카리스웨트의 근본적인 성질은 체내 수분을 채워주는 이온의 움직임"이라며 "트와이스의 꾸밈없는 활기와 기분 좋은 에너지가 포카리스웨트의 라이브 콘셉트와 어우러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 기념 TV광고는 포카리스웨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mor75@etnews.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