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최근 차세대 항산화제 ‘이데베논’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알려지면서 이를 주성분으로 한 화장품이 홈쇼핑에서도 연일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데베논은 SCI논문 및 미국피부학회 등 권위 있는 평가기관에서 인정한 최고등급 항산화제로 코엔자임큐텐이나 비타민C 보다도 그 효과가 월등히 높다. 이러한 가운데 (주)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 이데베논 앰플이 지난해 롯데홈쇼핑에 진출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홈쇼핑 관계자에 따르면 “이데베논은 롯데홈쇼핑의 메인 프로그램인 ‘정쇼’에 나온 후 뜨거운 반응을 힘입어, 일반방송에서도 연이은 완판을 기록한 경이로운 제품”이라며 울트라브이(ULTRA V)이데베논 앰플의 인기를 높이 평가했다.

실제 해당 제품 앰플은 그간 병·의원에서 피부치료용 앰플로 사용되던 고가의 제품으로 홈쇼핑에 소개된 것이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이 최초이다.

이에 이데베논 앰플은 금일 오후 4시 10분에 4차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이데베논 앰플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된 이데베논 크림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 크림은 주름 완화 및 피부탄력 증진을 기본으로 겨울철 결핍되기 쉬운 수분 보충, 영양 공급 등 다양한 효과를 겸비한 데일리 크림이다.


한편, 롯데홈쇼핑 게시판에도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 되었는데 효과를 보고 있는 느낌입니다 (gowaa**)” “5일정도 사용했는데 피부톤이 맑아지고, 피부결도 좋아졌어요 (naf**)” “샘플 다 쓰고 본품 3일째 쓰는 중인데 같이 제공되는 크림과 쓰면 느낌이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jd68**)” 등 실제 구매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졌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