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내일배움자격증센터, 온라인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재직자 100% 무료 국비지원 개강안내

발행일2017.01.18 11:41
Photo Image

멀티플레이를 요구하는 시대, 자기 개발 열풍이 한참인 시대에 국비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비용 부담 없이 한국어교원자격증 무료 수강할 수 있는 교육원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비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전액 지원 무료 수강 교육원 내일배움자격증센터는 국립국어원 적합 기관 및 고용노동부 인정 기관으로 실무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강사진이 한국어강사자격증과정을 강의하고 있다.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관계자는 “한국어교원자격증은 한류의 영향이 거세지고 있기 때문에 한국어교, 강사가 필요한 상황이며, 국내에 이주하는 외국인들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한국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향후 수요가 높고 전망성이 탄탄한 유망 자격증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말했다.

국비로 진행되는 만큼 현 경험이 풍부한 대학교 현역 최고의 교수진들을 영입하여 실제로 한국어 교육이 이뤄지는 현장에서 실습해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에 실질적인 도움과 꼭 필요한 교수법 및 교안을 지도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어 원하는 장소 및 시간에 수강 및 복습이 가능하다.

해당 한국어교원자격증양성3급과정을 이수하고 나면 한국어교원자격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관련 기관에서 한국어교육을 하는 한국어교, 강사가 될 수 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재직자 국비지원 전액 무료 수강이 어려운 학습자들을 위해 2017년을 맞이하여 개강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실시하고 있으니, 한국어교, 강사를 희망하는 분이라면,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창에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무료상담도 가능하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