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2016 인기상품]브랜드 우수-비전텍컴퍼니 `오존레이지 Z50`

입력2016.12.21 18:00 수정2016.12.21 15:46
Photo Image<오존레이지 Z50>

비전텍컴퍼니(대표 박찬석)가 공급하는 `오존레이지 Z50`은 유럽 컴퓨터 게이밍기어 브랜드 `오존` 대표 제품이다. 7월 출시된 이 제품은 최신 게임 트렌드를 반영했고, 공격적인 가격정책을 내세워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우수한 헤드셋으로 입소문 났다.

오존레이지 Z50은 오존이 보유한 세련된 디자인과 블랙,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해 사용자 선택 폭을 넓혔다. 입체 가공 처리된 이어패드와 40㎜ 네오디늄 드라이버 유닛으로 품질을 높였다. 출시 초기 연속 품절 행진을 펼친 것 역시 뛰어난 품질이 한몫했다.

집중력을 향상시켜 게임능력을 높여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부드러운 쿠션이 들어간 이어패드, 모든 주파수 대역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사운드도 장점으로 꼽힌다. 고급 소재가 사용된 이어패드는 3차원 바느질 마감으로 귀 전체를 덮어 밀착감을 높인다. 소리가 세어나가는 것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오존레이지 Z50은 완전 개폐식(수납식) 마이크 시스템을 채택했다. 케이블 컨트롤러 부분을 제거해 군더더기를 줄였다. 마이크는 이어컵 내부에 수납돼 마이크를 잡아당김과 동시에 자동으로 켜진다. 사용하지 않을 때 이어컵 내부로 밀어 넣으면 마이크는 자동으로 꺼진다.

Photo Image<오존레이지 Z50 화이트>

PC를 기본으로 하되 스마트폰, 모바일 기기, 플레이스테이션4,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와이(Y)자형 스플리터를 제공한다. 게임 용도 외에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거나 태블릿PC로 영화 감상도 가능하다.

7월 출시와 함께 국내 게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나면서 매진 사례를 이어갔다. 오존 브랜드는 관련 업계에서 상대적으로 후발주자에 속한다. 오존 어택, 오존 레이지 ST, 7HX 등 헤드셋 제품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 제품 성능과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순위 경쟁을 시도한다.

게임 헤드셋 프리미엄 제품인 `EKHO H80(7.1채널)`과 `스펙트라 체리 RGB 키보드` 등 신모델 출시까지 이어지며 상승세를 견인한다.

박찬석 비전텍컴퍼니 대표는 “오존레이지 Z50을 포함해 최근 선보인 신모델 등으로 브랜드 기대치를 높일 것”이라며 “온라인 검색,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오존 게이밍이 인기제품으로 자리 잡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용철 의료/SW 전문기자 jungyc@etnews.com

손안마기로 손목터널증후군 해결한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