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멋 있는 역사 유적지, 아름다운 자연환경, 세련된 도시가 공존하는 베트남으로’.

베트남 국적 뉴에이지 항공사인 비엣젯항공이 창립 5주년을 기념해 21일 베트남 호치민시 꾸언쿠바이(Quan Khu 7) 스타디움에서 ‘스카이 커넥션(Sky Connection)’ 콘서트를 개최한다. 11일까지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겐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베트남 지역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국내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Wonder Girls)와 90년대 중반 대중적인 선율의 팝음악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덴마크 출신 밴드 마이클 런스 투 록 (Michael Learns To Rock, MLTR)이 초청되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스카이 커넥션’ 콘서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 회사는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총 150만장의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11일까지 매일 오후 2~4시 진행된다. 비엣젯항공의 인천-하노이, 인천-호치민 주 7회 직항 노선 및 12일 신규 취항하는 인천-하이퐁 노선과 16일 신규 취항하는 부산-하노이 노선 등 전 국제선 및 베트남 국내선 항공권이 포함된다(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국제선 항공권은 2017년 11월 28일까지, 국내선 항공권은 2017년 3월 2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데스몬드 린 비엣젯항공 사업개발 본부장은 "비엣젯항공 창립 5주년을 기념하여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이번 콘서트와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베트남의 매력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