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해커스, 토익스피킹ㆍ오픽 인강 무제한 수강 이벤트

입력2016.11.25 13:30 수정2016.11.25 12:28
Photo Image

해커스는 최신 토익스피킹•오픽 인강 무제한 수강을 제공하고 있다. ‘토스/오픽 프리패스’를 통해 수강생들은 입문부터 실전 레벨까지 모든 난이도의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Lv. 7’과 오픽 ‘IH’를 달성할 수 있다.

강의는 해커스어학원 세이임(토익스피킹)/박아리나(토익스피킹)/클라라(오픽)/마리오(오픽) 강사가 맡아 최근 추가된 신유형과 빈출 문제 등 시험에 나올 문제 위주로 학습효율을 높여준다. 또한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스피킹 분야 1위(2016.02.02 주간종합베스트)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TOEIC Speaking Start’ 등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활용해 빠른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 핸드아웃’과 ‘모바일/PC/PMP 다운로드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강사와의 1:1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자격증/자기소개서/인적성/면접 인강을 0원에 들을 수 있는 ‘해커스잡 취업 ALL KILL 프리패스 7일 무료 수강권’도 제공한다. ‘토스/오픽 프리패스’ 수강생끼리 맞추천시 수강기간을 7일 연장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Advanced 공략’ 교재의 MP3를 상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

8천원대 초미니 드론이 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