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해커스어학원 "아이엘츠 2달 완성 12월 수강생 모집…적중 노트 제공"

발행일2016.11.22 14:05
Photo Image

해커스어학원이 12월 아이엘츠 수강신청생을 모집한다. 강남역캠퍼스를 방문만 해도 ‘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제공한다.

인기 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받을 수 있는 ‘2017 겨울방학 무료 예비등록’도 눈길을 끈다. 실제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7~8월 수강신청에서 123개 마감 강의 수를 기록했고, 8월 수강신청에서는 단 33분 만에 토익 종합반이 최초 마감될 정도로 수강 경쟁이 치열해 인기강의 선점을 위해 빠른 예비등록이 필수다.

토플/GRE/아이엘츠 예비등록 시 최근 시험에 나오는 빈출 보카와 각종 템플릿을 수록한 ‘토플 보카/스피킹/라이팅 워크북(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비등록 후 친구들에게 추천만 해도 ‘리딩/리스닝/스피킹/라이팅 스타 강사진의 고득점 비법 칼럼’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어학원은 ▲레벨별•영역별 전문 강사진의 노하우 ▲고퀄리티의 부교재와 학습자료 ▲실제 시험과 유사한 Trial test ▲라이팅 과제 1:1 첨삭 ▲체계적이고 강도 높은 스터디와 같이 고득점에 최적화 된 ‘빡센’ 시스템으로 2달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바탕으로 아이엘츠 수강생 5명 중 4명이 ‘Overall 7.0’ 이상 고득점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해커스어학원 Overall 점수공개 IELTS 수강후기 게시글 총 10개 기준, 2016년 상반기).

친구와 함께 등록하거나 직장인, 타 아이엘츠 학원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최대 10%를 지원한다(아이엘츠 종합반, 현장등록 시). 12월 31일(토)까지 ‘IELTS+유학패키지’를 등록하면 ▲영국&호주 1개 대학 수속비 무료(회원교에 한함) ▲아이엘츠 한 달 수강료 50만 원 지원 ▲해커스유학 수속 상품권 10만 원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유학 혜택을 제공한다.

유학정보 커뮤니티인 ‘고우해커스’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IELTS 공부전략’ 영상을 비롯해 아이엘츠 실전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IELTS 리스닝 / 리딩 풀기’ 등을 활용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와 관련된 ‘스피킹&라이팅 모범답안 가이드 영상’과 ‘빈출보카 워크북 답안’도 제공하고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