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경찰시험전문 경단기가 2017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찾아가는 단기합격 설명회'를 광주와 대전에서 개최한다.
 
광주는 30일 5.18 기념문화센터 대동홀에서, 대전 설명회는 12월 1일 대전KT인재개발원 제1연수관 소강당에서 진행된다. 시간은 오후 6시 30분으로 동일하다.
 
경단기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2017년 경찰공무원 채용 전망과 함께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공개한다. 약 2만6,000 명 이상이 사용했던 2016년 1, 2차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데이터를 분석해 합격 가능권 점수, 전략과목을 제시하며 많은 단기 합격자를 배출한  학습 노하우와 커리큘럼을 안내한다.
 
또 지역 수험생들을 위해 형법/형사소송법 김중근, 영어 안미정, 한국사 전한길, 경찰학 황영구, 안종우 등 교수진이 직접 참여해 경찰공무원 시험 과목별 학습, 고민 상담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단기 프리패스 10% 할인권을 비롯, 1380 영단어장, 복습테스트 시크릿 노트, 단기고득점론 등 특별 제작 교재를 제공한다.
 
설명회 당일에는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2명), 아이패드(2명), 기본서와 기출문제풀이, 60일작전 교재 등 교수진의 과정별 전과목 교재, 경단기 프리패스 2.1 무료 쿠폰(5명)을 준다. 이밖에 학원 수강권 등을 선물로 마련했다.
 
설명회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경단기 박형준 본부장은 "지난 6월 설명회에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엔 대전 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방대한 데이터와 정확하고 객관적인 분석을 토대로 한 효과적인 단기 합격 전략을 공개하고,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으니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