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하나투어, ‘연휴 끝 해외특가 알짜항공권’ 9월 7일까지 판매

발행일2016.08.31 17:20
Photo Image

하나투어는 전세계 인기 도시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연휴 끝 해외특가 알짜 항공권’ 프로모션을 오는 9월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월)부터 진행중인 이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기간을 이용해 여행하는 사람들과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이 활용하는데 적합하다.
 
프로모션 기간중에 17일(토)~20일(화) 출발하는 해외특가 항공권을 왕복 11만 원대부터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장 저렴한 항공권은 인천-후쿠오카 노선으로 왕복 총액운임이 11만5,000원이다. 이 외에 괌, 대만, 삿포르, 하노이, 상해, 세부, 방콕 등 전세계 20개 도시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하나투어항공은 구매 고객들을 위해 ▲하나투어 마일리지 추가 적립 ▲최저가 300% 마일리지 보상 ▲호텔 10% 할인쿠폰 증정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최저가 300% 보상제'는 하나투어 항공을 통해 해외항공권 구매 후 동일한 조건에서 타사보다 비싼 경우, 그 차액의 30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투어마일리지로 보상해주는 제도이다.
 
아울러, 구매 고객에게는 해외호텔 10% 할인쿠폰과 SM 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도 함께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아직 여름휴가를 가지 못한 분들과 추석 연휴기간을 이용해 알뜰하고 부담없이 해외여행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특가항공권 구매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구체적인 내용은 하나투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

댓글 보기


주요뉴스